Make in india 로고는
DIPP의 승인없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Copyright @ MAKE IN INDIA
Allrights reserved.
Accordion with CSS3

● 인도는 아시아 3위의 화학 약품 생산국이며, 생산량에서 세계 6위이다.
● 화학 약품 산업은 인도 경제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인도 GDP의 약 2.11%를 차지한다.
● 현재 인도는 폴리머 소비에서 세계 3위이고, 농약 생산에서 세계 3위이다.
● 세계의 석유화학 원료 공급원인 중동과 인도의 근접성은 규모의 경제를 만든다.
● R&D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지원
● 인도의 폴리머 및 농약 산업은 엄청난 성장 기회를 보여준다.

● 시장의 추정 규모는 미화 1,440억 불이다.
● 인도는 염료와 염료 매개체의 세계적 생산에서 약 16%를 차지한다.
● 2013-14년 인도 화학 약품 산업의 총 생산은 19,308,000 메트릭톤이다.
● 가장 분화된 분야들 중의 하나로 7만종 이상의 상업 제품들이 있다.
● 폴리머의 현재 생산은 약 9백만 톤이고, 약 2백8십만 톤을 수입한다.
● 의류, 자동차와 같은 산업의 건강한 성장으로폴리머 수요는 8-10%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 많은 인구, 농업에 대한 의존 그리고 강력한 수출 수요가 해당 산업의 주요 성장동력이다.
● 아시아가 세계 화학 약품 생산 중추로 전환되는 세계적 추세
● 인도의 1인당 화학 약품 소비가 서구 국가들에 비하여 낮다.
● GDP와 구매력의 상승은 내수 시장에 대한 막대한 성장 잠재력을 일으킨다.
● 특수화합물 및 knowledge chemicals과 같은 새로운 구분들에 대한 집중
● 저비용 생산
● 숙련 과학자들
● 세계적 기술과 강한 R&D 능력

농약
● 인도는 농약 생산 세계 3위이다.
● 인도는 현재 생산의 약 50%를 수출하고, 수출은 산업의 주요 요소로 남을 가능성이 있다.

특수화합물
● 특수화합물 시장은 지난 5년간 14%의 성장을 목격했다. 시장 규모는 2020년까지 미화 700억 불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 인도는 현재 폴리머 소비에서 세계 3위이며, 플라스틱 수요의 성장은 소비를 더욱 끌어 올릴 것이다.
● 성장동력에는 건설업의 성장과 진보된 코팅재, 천장재 및 폴리머 기반 강화 자재를 건설에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동차 분야에서 플라스틱, 페인트 및 코팅을 사용하는 것도 포함된다.

염료
● 인도 염료 산업의 가치는 미화 68억 달러이며, 수출이 약 75%를 차지한다.
● 인도는 세계 염료 산업에서 16%를 차지하며, 이 수치는 더욱 올라갈 것으로 예측된다.
● 다른 구분들에는 석유화학, 생물약제학, 생물농학 그리고 생물산업 제품이 포함된다.

● 적용되는 규칙과 법률을 모두 따른다면, 화학 약품 분야의 자동화된 경로에 따라서 100% FDI가 허용된다.
● 왁스 양초, 세탁 비누, 안전 성냥, 폭죽 그리고 향과 같은 특정 제품들은 MSME 분야로 유보된 품목들에 해당하고, 24%를 초과하는 FDI는 정부 경로에 따라서 허용된다.

2014-15회계연도 연방 예산의 규정
● 개질유(改質油)에 대한 기본 관세(BCD)가 10%에서 2.5%로 삭감되었다.
● 프로판, 에탄, 에틸렌, 프로필렌, 부타디엔에 대한 기본 관세가 5%에서 2.5%로 삭감되었다.
● 오쏘자일렌에 대한 기본 관세가 5%에서 2.5%로 삭감되었다.
● 변성 에틸 알코올 및 메칠 알코올에 대한 기본 관세가 7.5%에서 5%로 삭감되었다.
● 천연 나프탈렌에 대한 기본 관세가 10%에서 5%로 삭감되었다.
● 실제 사용자 상태에 따른 비누와 함유 화학제품의 생산을 위하여 지방산, 천연 팜스테아린, RBD 및 다른 팜스테아린 그리고 특정 산업용 등급 원유에 대한 기본 관세가 7.5%에서 0으로 삭감되었다.
● 또한천연 글리세린에 대한 기본 관세가 전체적으로 12.5%에서 7.5%로 그리고 실제 사용자 상태에 따른 비누의 생산의 경우는 12.5%에서 0으로 삭감되었다.
● 다음 두 가지 공제중의 어느 하나를 활용 가능하다.
1. 2013년 4월 1일에서 2015년 3월 31일 사이에 신규 공장 및 기계에 대한 투자 총액이 10억 루피(한화 170억 원)를 초과한다면, 해당 기간 동안 공장과 기계의 취득 및 설치에 10억 루피 이상 투자한 생산 회사들에 대한 15% 비율의 투자공제(추가적 감가상각)
2. 물품이나 물건의 생산에 관여된 회사들에게 추가적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전 연도에 취득 및 설치된, 2억5천만 루피(한화 42억5천만 원)를 초과하는 신규 공장 및 기계에 대한 50%의 추가 공제가 2017년 3월 31일에 종료된다.

R&D 장려책
● 업계/개인 후원 연구 프로그램 - 소득세법 제35조(2AA)에 따라서 가중 세금 공제가 주어진다. 기술된 유관 기관이 승인한 프로그램 내의 과학적 연구를 위하여 해당 금액이 사용되었다면, 국가 연구소, 기술 대학이나 기관 또는 구체적 명령으로 특정된 사람에게 지급된 모든 금액에 대하여 200%의 가중 공제가 허용된다.
사내 R&D 센터를 보유하고 생산에 참여하는 회사
● 과학적 연구와 개발로 발생한 자본금 및 수익 지출 모두에 대하여 소득세법 제35조(2AB)에 따른 200%의 가중 세금 공제. 토지 및 건물에 대한 지출은 공제가 허용되지 않는다.

주의 장려책
● 위의 장려책과 별개로, 인도의 각 주는 산업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적 장려책들을 제공한다.
● 지역의 장려책들로는 토지 비용에 대한 보조금 지급, 토지의 매매/임대에 대한 인지세 면제의 완화, 전력세 장려책, 대출 이율에 대한 할인, 투자 보조금/세금 장려책, 낙후 지역 보조금 그리고 대형 프로젝트 등을 위한 특별 장려책 패키지가 있다.

수출 장려책
● 수출촉진 자본재 제도(Export promotion capital goods scheme)
● 관세 감면 제도
● 중점 제품 제도, 특별 중점 제품 제도 및 집중 시장 제도

지역 기반 장려책
● 관련 법 또는북동부 Jammu &. Kashmir, Himachal Pradesh &Uttarakhand와 같은 특별 지역의 프로젝트 설립에서규정된 SEZ/NIMZ 내의 시설을 위한 장려책

특정 위험 화학 약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소구분에 대한 산업 면허가 폐지되었다.
● 정부는 지속적으로 소규모 분야의 생산에 대하여 유보되는 화학 약품 품목을 줄이고 있다. 이로써 기술 업그레이드와 현대화에 대한 투자를 더욱 활성화한다.
● 통합된 석유, 화학 약품 및 석유화학 투자 지역(Petroleum, Chemicals and Petrochemicals Investment Regions, PCPIR)을 설립하기 위한 정책들이 착수되었다.
● PCPIR은 내수와 수출 관련 석유, 화학 약품 및 석유화학 제품의 생산을 위한, 250평방 킬로미터에 펼쳐진 투자 지역이 될 것이다.

2012년에서 2017년 사이에 제안된 몇 가지 전략들은 다음과 같다.
1. 원료의 대외구매 및 할당을 위한 전략의 시행
2. 화학 약품 분야를 위한 혁신 로드맵의 개발과 PPP 모델에 따른 R&D 자금의 설립
3.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술에 대한 집중과 해당 분야의 환경적 영향의 감소
4. 플라스틱 제품과 원자재가 BIS 기준을 충족하는지 시험하기 위한 인증 기관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기존 시험 센터들을 확충
5. 화학 약품 산업을 위하여 클러스터 내에 특화 직업 훈련 센터 설립
6. 세계적 품질의 산업 클러스터/플라스틱 단지 형성

●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 (일본)
● BASF (독일)
● ADEKA (일본)
● Akzo Nobel (네덜란드)
● DuPont (미국)
● Syngenta (스위스)
● Croda(영국)
● DyStar (독일)
● Henkel (독일)
● Dow Chemicals (미국)
● Rhodia (벨기에)
● Wacker Metroark (독일)

자동차 자동차 부품 항공 생명공학
화학약품 건설 방위산업 전기기계
전기 시스템 식품가공 IT BPM 가죽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채광 석유 및 가스 제약
항구 철도 재생 에너지 도로
우주 직물 화력발전 관광
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