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in india 로고는
DIPP의 승인없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Copyright @ MAKE IN INDIA
Allrights reserved.
Accordion with CSS3

● 인도 가죽업계의 총 생산액은 미화 110억불에 달하고 엄청난 수출 잠재력과 거대한 국내시장을 갖추고 있다.
● 수출은 1990-91년 미화 14억 2천불에서 2013-14년 사상최고치인 미화 60억불로 성장했다.
● 수출은 차후 5년간 해마다 2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국내시장은 차후 5년간 두 배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 생산비용 및 인건비에 있어서 비교우위를 점함.

● 원자재의 견실한 기반 – 인도는 세계 21%의 소와 버팔로 그리고 11%의 염소와 양을 보유하고 있다.
● 인도는 20억 평방피트에 달하는 가죽을 생산하고 이는 세계 가죽 수요의 10%에 달한다.
● 원피, 우피나 크러스트레더 등의 반 가공 가죽 혹은 가공된 가죽을 수입하는 데는 수입관세가 부과되지 않는다.
● 가죽 업계에서는 이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수입산 가죽 또한 구할 수 있다.

● 수출의 고성장 잠재력, 준비된 가용한 가죽, 풍부한 필수 원자재, 기능의 현대화와 확장 분야에서의 급속한 발전, 기술 개발 및 환경관리 그리고 우호적인 투자환경은 인도의 가죽업계를 유리한 투자의 종착지로 만들었다.
● 55%의 노동인구가 35세 이하로서 인도 가죽업계는 가장 젊고 생산적인 노동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업계 가운데 하나이다.
● 인도 정부는 노동인력의 기술력 개발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일련의 조치들을 마련해 두었다.
● 국가기술개발법인의(National Skill Development Corporation) 국가기술인증서 및 금전보상계획(National Skill Certification and Monetary Reward Scheme)에 의거 재정적 지원이 가죽업계의 기존 노동인력과 신규인력 모두의 교육 및 인증을 위해 제공된다. 2013년 8월부로 20,000명의 인력이 본 프로그램에 교육과 인증을 위해 등록을 했다.
● 산업정책촉진부(Department of Industrial Policy and Promotion)가 인도 가죽개발 프로그램(Indian Leather Development Programme (ILDP)의 일환으로 시행하는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s Development) 하위계획은 기존의 작업인력을 작업현장 수준에서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교육을 트레이너들에게 제공하면서 실업자들에게 기술개발 훈련을 시켜 가죽업계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할 목적을 가지고 있다.
● 지난 100일간 50,000명 이상의 젊은 인력들이 이미 교육을 받고 가죽업계에 배치되었으며 매년 1,44,000명 가량이 교육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신발 디자인 및 개발 연구소 (The Footwear Design and Development Institute) 는 가죽업계에 숙련된 인력의 제공을 위한 최초의 교육연구소로서 발전하였다.

● 2011년 11월 공포된 국가제조정책(The National Manufacturing Policy)은 가죽업계를 성장과 고용창출을 가져다 줄 특수분야로서 간주한다.
● 산업정책촉진부 (Department of Industrial Policy and Promotion)는 거대가죽단지 (Mega Leather Clusters) 하위계획을 통보하였다. 그 목적은 모든 필요한 기반시설과 지원서비스를 갖춘 새로운 생산센터를 설립하는 것이다.

● 자동 경로를 통해 100%까지 외국인직접투자를 허용

● 전 가죽제품분야의 면허를 취소하여 최첨단 기계와 장비를 갖춘 현대식 라인의 확장을 용이하게 하였다.
● 인도가죽개발프로그램(ILDP)의 가죽부문통합개발(IDLS) 하위계획에 의거 소규모 투자 업체의 공장 및 기계 구입비용에 대한 30%의 보조금이 제공되고 그 외의 업체들에는 20%의 보조금이 지원되며 각 생산라인 별 한도는 2천만 루피이다.
● 인도가죽개발프로그램의 거대가죽단지 하위계획에 의거 생산 및 수출을 위한 기반시설과 지원서비스의 확충을 위해 12억 5천만 루피를 한도로 하여 규모에 따라 거대가죽단지의 설립에 50%의 보조금이 제공된다.
● 인도가죽개발프로그램의 가죽기술, 혁신 및 환경적 이슈 하위계획에 의거 가죽으로 인해 야기되는 환경 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공동폐수처리공장 (Common Effluent Treatment Plants)의 개선/설치에 5억 루피를 한도로 하여 프로젝트 비용의 50%가 지원된다.

정보기술 2012에 관한 국가정책의 목적은 IT와 BPM 업계의 수입을 2020년까지 미화 3,000억불로 그리고 수출을 확대해서 2020년까지는 미화 2,000억불을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다. 본 정책은 또한 정보통신기술(ICT)력을 모든 인도 시민들이 누릴 수 있게 하는 동시에 국가의 역량과 인적자원을 활용하여 인도가 국제허브 및 IT와 BPM 서비스의 종착지로 부상하도록 하는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 외의 장려책
● 인도 소프트웨어 기술단지 설립 (STPIs)
● 경제특구 (SEZ) 정책
● 국가적 전자정부 계획 (NeGP)
● 국가적 사이버보안 정책 2013

● Apache Group (대만)
● Feng Tay Shoes (대만)
● Itarus (이태리)

자동차 자동차 부품 항공 생명공학
화학약품 건설 방위산업 전기기계
전기 시스템 식품가공 IT BPM 가죽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채광 석유 및 가스 제약
항구 철도 재생 에너지 도로
우주 직물 화력발전 관광
웰빙